인사랑컨설팅, 한의플래닛·하나은행이 개최한 ‘새내기 한의사를 위한 세미나’ 참여

세무 회계 상식, 자금조달 및 금융에 대한 이해 등 다양한 강연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메디컬토탈솔루션 ㈜인사랑컨설팅(대표 서은경)이 ‘새내기 한의사를 위한 세미나’라는 주제로 한의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플랫폼 ’한의플래닛’과 최근 사명을 변경한 ‘하나은행’이 지난 2일 서울 을지로입구역 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개최한 세미나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제 막 시작하는 한의대생을 포함해 한의원 운영에 궁금증이 많은 모든 한의사를 대상으로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부터 한의사의 기본 소양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강연이 이어졌다.

또한 한의원 전용 전자차트인 한메디에서는 ‘OK 차트’ 할인, 하나은행 에서는 ‘금리인하’ 특전을 제공했으며 실무에 필요한 도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한의사들의 갈증을 공감하고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전공의에 대한 궁금증과, 한의학의 정체성과 진료에 대한 고민, 세무/회계 상식, 자금조달 및 금융에 대한 이해 등 다양한 강연으로 한의학의 지속적인 성장과 한의사의 동기부여를 위한 자리가 됐다.

본 세미나에 참가한 인사랑컨설팅은 개원 컨설팅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참여했으며, 다양한 병의원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실제 운영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마케팅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서은경 대표는 “ 당사는 건강한 병의원 경영을 목표로 원장님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경험을 나누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한의계 발전을 위해 한메디와 한의플래닛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족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민족의학신문(http://www.mjmedi.com)

2021년 5월 4일

0 responses on "인사랑컨설팅, 한의플래닛·하나은행이 개최한 ‘새내기 한의사를 위한 세미나’ 참여"

Leave a Message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상호: (주)인사랑컨설팅

사업자 번호: 211-88-35562 / 대표자: 서은경
사업자 주소 > 서울본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98, 플래티넘타워 412호, 413호 / 강남지사: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23, 한라클래식빌딩 1404호
대표번호: 1577-7596 / 010-3404-2275 / 이메일 주소: insarang1@gmail.com

(주)인사랑컨설팅 소개

㈜인사랑컨설팅은 20여년간 병원 및 기업 경영컨설팅과 메디컬 토탈 아카데미를 진행해온 기업입니다.

현장 중심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회사로 2020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에듀테크) 공급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의료경영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전문의료인을 양성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춘 비대면 언택트 교육시장 흐름과 함께 하겠습니다.

또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맞춰 변화를 위한 새로운 시작의 순간, 미래를 위한 가치 있는 선택의 순간을 함께 하겠습니다.

top
Copyright © 2020 INSARANG&ONME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