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랑컨설팅, ‘코로나 극복 매출 성장’ 노하우 공개 세미나 개최

“각 병원에 필요한 시스템 구축 등 사례 전달할 것”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인사랑컨설팅(대표 서은경)이 오는 8일 서울 플래티넘 타워 (6층)에서 ‘코로나 걱정 없는 매출 상승 방법’을 노하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 19로 인한 한방의료시장의 경영과 매출 침체로 인한 문제에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노하우 전수가 진행된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의료계의 다양한 어려움을 경영 실무진의 입장에서 다가가고 실질적인 개선 방향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한다.

서은경 대표는 “성공적인 컨설팅이 진행된 병원에서 어떻게 코로나 시기를 극복하고 매출을 성장시킬 수 있었는지에 대한 전략과 각 병원이 필요한 시스템 구축에 대해 사례를 통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정체기에 도입하거나 매출 감소에 놓인 병·의원들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는 힘을 얻길 바란다”며 “이럴 때일수록 직원교육, 고객관리, 진료 프로그램 등 다각화된 측면으로 문제점을 진단하고 즉시 적용할 수 있는 프로세스가 도입되어야 한다”며 경영인의 핵심 역량 성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전자차트 전문 ‘㈜한메디’, 정보플랫폼 올치프라자와 메디컬 토탈 솔루션 ‘㈜인사랑컨설팅’이 함께 협업한 이번 세미나는 이후 웨비나(WEB+SEMINAR) 형식의 온·오프 동시 채널로 기획되고 있다.

또한 작년 7회차의 개원세미나와 5회차의 매출 상승 상담법 과정에 이은 코로나 대응 전략 세미나로 현장에서 한의원 경영과 실무 운영으로 매출에 대한 고민을 풀어나가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시기적으로 방역과 위생이 중요한 만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10명 이내(內)의 최소화 신청으로 심도 있는 세미나가 진행될 전망이다.

오는 8일 1시에 시작되는 세미나는 종료 후 컨설팅에 대한 상담을 요청할 수 있다.

선착순 신청은 사전등록접수를 통해 이뤄지며 ㈜한메디와 올치 프라자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민족의학신문(http://www.mjmedi.com)

2021년 5월 4일

0 responses on "인사랑컨설팅, ‘코로나 극복 매출 성장’ 노하우 공개 세미나 개최"

Leave a Message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상호: (주)인사랑컨설팅

사업자 번호: 211-88-35562 / 대표자: 서은경
사업자 주소 > 서울본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98, 플래티넘타워 412호, 413호 / 강남지사: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23, 한라클래식빌딩 1404호
대표번호: 1577-7596 / 010-3404-2275 / 이메일 주소: insarang1@gmail.com

(주)인사랑컨설팅 소개

㈜인사랑컨설팅은 20여년간 병원 및 기업 경영컨설팅과 메디컬 토탈 아카데미를 진행해온 기업입니다.

현장 중심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회사로 2020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에듀테크) 공급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의료경영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전문의료인을 양성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춘 비대면 언택트 교육시장 흐름과 함께 하겠습니다.

또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맞춰 변화를 위한 새로운 시작의 순간, 미래를 위한 가치 있는 선택의 순간을 함께 하겠습니다.

top
Copyright © 2020 INSARANG&ONMEDI. ALL RIGHTS RESERVED